포스트 뷰(Post view)

한국형 워드프레스 테마 BBS e-theme 중 “Blogshop” 테마의 주요 특징 중에 하나는 포스트 뷰(Post view) 입니다.

포스트(post)는 워드프레스에서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기능이지만 “Blogshop” 테마에는 기본 포스트(post) 기능 외
검색엔진최적화(SEO)  요소,  쇼핑몰 플러그인이 결합되면서 관련상품 리스트 노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검색엔진최적화(SEO)  요소


“BBS e-theme”에는 SEO 기능이 내장되어 있어 검색엔진 노출을 위한 별도의 SEO 플러그인을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BBS e-theme는 검색엔진최적화(SEO)  요소 중 우선순위로 꼽히는 포스트의 description(정의) 영역을 지원합니다.
description(정의)는 포스트 내용의 최상단 155글자로 지정됩니다.

포스트 작성 시에는 글의 전체 내용을 최상단에 짧게 한번 기재해주는 두괄식 형태로 작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두괄식 형태의 포스트는 글를 읽는 방문자가 해당 포스트의 내용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포스트 뷰 화면
<포스트의 description(정의) 영역>

 

관련상품 리스트 노출


“Blogshop” 테마와 “BBS e-commerce” 플러그인을 활성화하여 쇼핑몰과 블로그를 동시 운영할 때,
포스트 글을 작성하고 해당 포스트의 관련상품들을 호출해서 포스트 하단에 노출시킬 수 있습니다.

유용한 예로는 이번 시즌 유행 패턴 정보를 포스트로 작성하고 이에 해당하는 관련상품을 하단에 노출시켜
방문자의 이해를 돕고 관련상품의 구매를 유도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포스트 내의 관련상품 호출
<Blogshop 테마의 포스트내 관련상품호출 방식>

 

 


코멘트 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배송정보
배송조회를 하시려면 송장번호를 클릭하세요
배송조회
상품명
주문번호
택배사
송장번호